황비전님의 사주로 본 애정운
황비전하님은 자신이 지켜야 할 것들이 많아 듬직한 남자를 만나서 의지하려는 성향이 강합니다. 너무 현실적인 타입이기 때문에 작은 것 하나하나에 신경쓰다보니 남자가 자신에게 해준 것의 무게를 달아보는 경향이 있습니다. 이러한 것은 사랑을 하는 데 방해만 되니 너무 계산적인 모습을 보이기보다 남자의 모자람을 모른 척 넘어가는 넉넉함이 필요합니다.
의지하려는 성향으로 인해 남자를 만나면 자신도 모르게 집착할 수 있는데, 이러한 것들이 남자가 황비전하님을 싫어하게 되는 원인이 될 수 있으니 남자가 마음에 들더라도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도록 적당한 거리를 두고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.
또 마음이 여린 편이라 쉽게 상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. 사랑을 할 때 깊이 빠져버리니 그만큼 상처를 많이 받는 데, 어렵지만 적당히 사랑하고 적당히 상처 받는 것이 애정운을 좋게 하는 비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. 결혼하기 전까지는 너무 깊이 사랑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
외로움을 잘 타는 분이니 남자를 사귈 때, 짧은 시간에 많은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. 내 마음을 몰라준다는 생각에 자신을 알아줄 다른 사람을 찾게 되는데, 이로 인해 더욱 많은 상처를 받을 수 있으니 남자가 자신에게 맞추기를 바라기보다, 자신이 남자에게 맞추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.
사랑이란 서로가 주고받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지만 무엇보다 자신의 욕심만 내기보다 상대를 위한 배려가 깊어질 때 좀 더 사랑이 돈독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.
=>적당히 사랑하고 적당히 상처받는법을 터득하라고? 그럼 그게 사랑이냐!!
그런건 사랑이 아니고 적당히 연애놀음하면서 노는거잖아!!
내가 아무리 현실적인 인간이지만 사랑한다고 했으면 최선을 다해야한다는건 안다고!!!
그딴식으로 할거면 애정운 필요없어!!!
이미 혼자서도 잘 노는법을 터득해서 외로움때문에 이 사람 저 사람 만나지는 않는디..-.-;;
황비전님의 심리로 본 성격
2를 선택한 당신은 한 마디로 조화주의자입니다. 2는 어떤 사물의 상하관계를 나타내며, 음양의 조화를 상징합니다. 2를 선택한 당신은 대인관계가 원만한 사람입니다. 좋은 게 좋은 거라 생각하고 ‘주변과의 조화’를 삶의 좌우명으로 삼는 경향이 있습니다. 친구가 많고 발이 넓어 항상 주변에 사람이 많습니다. 한번 사귄 사람과는 별탈이 없는 한 인연을 계속 이어갑니다. 그런데 유달리 사람 사귀기를 좋아하면서도 남녀관계의 한계를 분명히 하는 성격입니다. 이 유형의
유명인으로는 앤드류 카네기, 벤자민 프랭클린 등이 있습니다.
=>둥글게 둥글게 사는게 좋은거지..케케케~
황비전님의 심리로 본 애정성향
당신은 자신도 모르게 남성에 대한 불신감이나 거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. 과거에 당신을 가슴 아프게 한 이성이 있거나 매몰차게 실연당한 기억 등이 있어 겉으로는 편안해 보이지만 마음에는 그 상처가 남아 있습니다. 자신도 모르게 어느새 불신의 마음이 커져버렸으니, 겉모습이 아닌 자타가 공인한 성실하고 진실한 이성을 만나 상처를 치유받아야 할 것입니다.
=>남성불신론자 맞다. 남자는 믿어도 남성은 안믿지..잇힝~
내 취향은 성실한 사람이지...고럼!!
황비전하님의 심리로 본 이상형
눈부시게 새 하얀 눈을 선택한 당신은 다소 보수적인 면이 있습니다. 단정하고 깔끔하며 사려 깊게 행동하는 당신은 당신과과 반대되는 예의 없는 사람은 질색합니다. 반대로 영특하고 합리적인 사람에게는 호감을 느끼는 데, 당신은 누가 보아도 우등생으로 인정할 수 있을 정도의 점잖고 공부를 잘하는 이지적인 이성을 원합니다.
=>예의없고 경박하고 천박한건 딱 질색!!!
뭐..친구라면 같이 장난치고 놀 수야 있겠지만 연인이라면 절대 사절!!!